헤펠레코리아 대표이사 스테판 후버( Stefan Huber)가 3일 리뉴얼된 쇼룸 사무실에서 아트앤비즈(ART&BIZ)와 인터뷰 중 촬영한 사진 (사진= 김진부 기자)
공간, 가구,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의 혁신, 독일 브랜드 '헤펠레코리아'가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서울 논현동 쇼룸의 부분적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워진 쇼룸을 전격 공개했다.
아트앤비즈(ART&BIZ, artnbiz.com) 취재팀은 지난 3일 새롭게 리뉴얼된 헤펠레코리아 쇼룸을 방문해 독일의 엔지니어링이 살아있는 헤펠레코리아의 제품을 살펴보고, 대표이사인 스테판 후버와 영상인터뷰 등을 진행했다. 다음은 헤펠레코리아에 대한 내용이다. 인터뷰는 차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독일에 본사를 둔 헤펠레코리아 1995년 설립
헤펠레코리아는 1995년 설립 이후 공간·가구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어온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독일 본사의 정밀한 기술력과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주거·상업·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해 왔다. 또한 슬라이딩·수납 시스템, 조명 등 공간과 가구를 구성하는 다양한 영역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의 신뢰를 쌓아왔다.
헤펠레코리아는 ‘공간의 가치를 높이세요. (Maximizing the value of space. Together.)’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과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사진= 김진부 기자)
창립 30주년을 맞은 올해, 헤펠레코리아는 ‘공간의 가치를 높이세요. (Maximizing the value of space. Together.)’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과 파트너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본사 쇼룸을 리뉴얼하며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안한다. 더불어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12월 3일 하루동안 특별 쇼룸 투어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솔루션과 제품 경험을 제공했다.
쇼룸 리뉴얼의 특징은?
헤펠레코리아 논현동 쇼룸 리뉴얼은 전 층에 걸쳐 다양한 신제품과 핵심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1층은 유로쿠치나(EuroCucina) 컨셉의 새로운 주방 공간으로 재구성되었으며, 프리미엄 힌지와 프리 슬림(Free Slim) 등 헤펠레의 최신 하드웨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신제품 우텐시오 플러스(UTENSIO PLUS)를 비롯해 다양한 수납 시스템, 조명 솔루션, 천연 페인트 등 헤펠레의 대표 라인업을 폭넓게 전시하고 있다. 3층은 최신 드레스룸 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마련했으며 지하 1층에도 레버 핸들 등 도어 시스템 신제품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헤펠레코리아 대표이사 스테판 후버( Stefan Huber)는 "헤펠레코리아가 어느덧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헤펠레의 존재 이유인 ‘확장된 공간 경험과 솔루션’을 고객 분들께 제공하기 꾸준히 노력해왔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대표이사는 “금번 쇼룸 투어 행사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새로운 솔루션과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의미 깊으며 앞으로도 헤펠레코리아는 프리미엄 하드웨어 솔루션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트앤비즈=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