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 돕기 및 시상식 포스터 (사진= 한국다선예술인협회)
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2시 토요일 고양시 소재 덕양구청 2층 대강당에서 제10회 불우이웃돕기 모금행사 및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창립이후 매해 연말 불우이웃돕기 모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청소년 장학금도 전달하고 있다.
김승호 회장은 "올해 2025년도를 보내고 2026년을 맞이하며,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다선인들의 자세가 자긍심과 자존감으로 저마다 새겨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협회 관계자는 "2025년도 연말 송년잔치를 통해 타 기관이나 단체와 다른 성금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문학인들이 위로와 정을 나누고 베푸는 행사로 치루어진다"라고 언급했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는?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는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한국다선문인협회, 한국다선작가회, 도서출판 다선, 월드케이뉴스, 서울케이뉴스, 신문고뉴스, 투데이1, 뉴스핌, 사회적경제뉴스, 선데이뉴스신문 등 10여개의 언론매체와 함께 지난 10여년을 함께해 왔다.
김승호 회장은 "나눔이란 나눌수록 자라나고 커지며, 그것만이 인간이 살아가며 할수있는 최선의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를 위해서가 아닌 결국 자기자신을 위한 나눔과 베품의 온정으로, 2025년을 가치있는 한해로 마무리하시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아트앤비즈= 경기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