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송포라이온스클럽 임형성 회장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김장김치를 가좌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 고양송포라이온스클럽)
국제라이온스 354-H지구 5지역 2지대는 지난 12월 1일 초림주말농장에서 어려운 취약계증에게 사랑을 나누기 위한 '김장나눔 합동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봉사에는 5지역 최금옥 위원장(부총재)를 비롯해 2지대 박미자 위원장, 고양송포 임형성 회장, 고양송죽 정소희 회장, 엘리오 손창용 회장 및 각 클럽 임원들과 회원들이 참여했다.
특별히 고양시3선의원 지낸 고양송포 임형성 회장은 "해마다 하는 김장봉사이지만 라이온스 회장 소속으로 함께 나누는 봉사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과 연대감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김장봉사가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라이온스가 봉사단체인 만큼 봉사 보폭을 넓혀서 지역사회와의 소통도 많이하고 소외된 약자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봉사단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언급했다.
국제라이온스 354-H지구 5지역 2지대는 지난 12월 1일 초림주말농장에서 어려운 취약계증에게 사랑을 나누기 위한 '김장나눔 합동봉사'를 진행했다. (사진= 고양송포라이온스클럽)
고양송포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손길이 모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번 김장나눔 합동봉사의 김장 김치들은 가좌동 복지센타, 장애인 보호센타 등 각 지역클럽에서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트앤비즈= 경기 고양/ 김진부 기자)